본문 바로가기

일상로그

인터넷 음악방송을 골라 듣자! 세이라디오 !

반응형

 

 세이클럽 음악방송(세이캐스트) 을 청취 할 수 있는 Windows Application 형태의 플레이어를 공개 하였습니다. 지금까지는 IE 기반의 플레이어를 제공하고 있었는데 웹서핑 하다가 IE가 죽으면 같이 죽어버리는 문제와 트레이로 넣을 수 없어 불편함이 있었는데 이런 단점을 보완하였습니다.

 

음악방송 페이지에서 방송 청취 아이콘을 클릭하면 세이라디오 설치를 하고 바로 방송을 청취 할 수 있습니다.

 

우선 세이라디오를 설치 하세요!!  [설치 페이지 보기]

 

 

 

세이라디오 실행 첫 화면

 

 

설치 후 deskop에서 세이라디오를 실행하면 화사한 녹색 화면이 나오면서 추천방송이 3개 보입니다. 방송국 이름과 현재 재생중인 곡명이 나옵니다. 예전에는 방송국명만 보고 골랐어야 했는데 이젠 곡명이 나오니깐 너무 좋습니다. (그런데 연령이나 장르를 알 수 없군요)

 

만약 세이클럽에서 특정 방송을 클릭했다면 바로 방송을 청취 하게 됩니다.

 

 

 

 

LIST 클릭하면 뜨는 [방송중인 음악]

 

 

LIST 버튼능 누르면 "방송중인 음악" 메뉴가 기본으로 뜹니다. 방송국명이 아니라 지금 방송중인 음악이 나오니, 운 좋으면 듣고싶은 음악을 처음부터 들을 수도 있습니다. 몇명이 듣고 있는지도 나오네요.

 

 

 

인기방송 목록

 

 

"인기방송" 메뉴는 처음 추천방송과 비슷한데 6개가 보입니다. [전체보기]를 누르면 웹에서 더욱 많은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. 세이라디오에서 더 많이 보여주면 좋을텐데 조금 아쉽습니다.

 

 

 

방송 청취 화면

 

 

마음에 드는 방송을 고르면 CJ사진과 함께 현재 방송중인 곡명이 나옵니다. 시원시원하니 좋네요.  1. 참여 - 채팅방   2. 선물 - 장미꽃 선물   3. 신청 - 신청곡 게시판   4. 한마디 - 세이클럽 프로필  이렇게 보내줍니다.

 

 

 

세이라디오 메뉴

 

 

메뉴는 특별한 것은 없습니다.

 

 

 

트레이로 넣기!

 

 

 

가장 마음에 드는건 라디오 우측 상단의 x 표시를 누르면 트레이로 들어가는 겁니다. IE처럼 작업표시줄을 차지하지 않아서 너무너무 좋습니다.

 

간략히 리뷰를 해봤는데, 여러분들도 인터넷 방송 들어보세요. 재미있는 방송이 많습니다.

개인적으로 M4U방송국 추천 합니다.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