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지름의팁

아이팟터치 어플 70% 할인의 유혹 - HUDSON

반응형


ElementalMonster TD

트위터의 @deuxdoom 님이 추천해주신 디펜스류의 게임인 ElementalMonster TD Free 를 다운 받은 후 플레이 해보니 너무 재미있어서 정식버전인 ElementalMonster TD 를 다운받았습니다. 그런데 워낙 퀄리티가 높은 게임이라 이 게임을 만든 회사라면 다른 게임도 퀄리티가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 이 제작사에서 만든 모든 어플 리스트를 보았습니다.

그런데 왠걸, 역시나 유명한 게임 몇개가 보이는 것입니다.



다운 받으려고 appsniper 에 걸어놓은 Crayon Physics Deluxe 를 비롯하여 Cake Mania 3, SUDOKU 등 퀄리티 괜찮은 게임이 꽤 많은것이었습니다. 문제는 Free 만 골라서 받고 있었는데 문득 어떤 아이콘이 눈에 들어오는것입니다. 바로, 75% OFF 라는 문구입니다. 가격을 보니 대부분 $0.99...  한치의 망설임도 없이 HUDSON 에서 만든 75% OFF 하는 어플을 모조리 구입 해버렸습니다.


1페이지


2페이지




단지, 게임 하나 구입하려 앱스토어 들렀을 뿐인데 원래 구입하려던 게임을 포함해 7개의 유료 어플을 구입 해버렸습니다. 물론 모든 분들이 제가 75% 에 혹해서 구입하듯이 그러지는 않겠지만, 저는 너무도 즐거운 마음으로 할인 어플을 모조리 구입 해버렸습니다. 그리고 퀄리티 높은 어플 하나를 맛본 개발사의 모든 어플을 보는것은 파산으로 치닫게 하는 -_-))) 지름길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지요.

여러분들도, 한번 제대로 쇼핑을 즐겨보는것은 어떨까요? __+)))
반응형